내달 1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100만 원 상당 여행 상품권 증정

▲ 샘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두 청양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샘표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샘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두 청양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샘표는 내달 12일까지 '요리에센스 연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칼칼한 맛 연두 청양초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150여 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연두 청양초로 해보고 싶은 요리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연두 순 제품과 연두 청양초 제품을 준다.

두 번째는 연두 청양초로 자신만의 요리를 만든 후, 요리 사진을 '#요리에센스연두', '#연두청양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과 해운대 호텔 숙박권(3명), 연두 순 제품과 연두 청양초 제품(5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샘표는 지난 4월, 5년여의 연구 개발 끝에 한국의 매운맛을 기반으로 한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를 출시한 바 있다.

샘표 관계자는 "연두 청양초는 깔끔하면서도 건강한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식뿐 아니라 중식, 서양식 등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두 청양초와 함께한 순간을 공유하며 경품 혜택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