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하이마트 상남점서 150평 규모 협업 매장 오픈
이사·혼수철 맞아 두 번 발품 팔 필요 없이 원스톱 쇼핑 가능

▲ 롯데하이마트가 한샘과 함께 창원시 상남점에 쇼룸형태의 협업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한샘과 함께 가전제품과 가구를 활용한 쇼룸 형식의 협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하이마트 상남점에서 13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매장 3층 전체를 방의 용도에 맞게 가전제품과 가구를 배치한 쇼룸형태로 꾸몄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고객들은 가전 매장 따로 가구 매장 따로 방문 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최근 김포공항점에 오픈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카메라 전문관에 이어, 이번에는 가구 브랜드와 협업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고객들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한샘 콜라보 매장과 더불어 하이마트 상남점을 전면 리뉴얼했다.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생활·주방 가전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전문 상담원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삼성 SLS(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쇼룸)관'과 다이슨 청소기, 드라이어, 선풍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브랜드관', 다양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브랜드관' 등을 꾸며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