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 출시
SNS에 '응원 메시지와 해시태그 남기기' 이벤트 펼쳐

▲ 네이처리퍼블릭이 2018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2018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는 강력한 쿨링감을 전해주는 클렌저와 두피 스프레이 2종으로 구성됐다. 멘톨 성분이 상쾌함을 전해주며 세이지잎과 티트리잎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공부하다가 졸음이 몰려올 때 클렌저를 이용해 세안하거나 스프레이를 두피에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졸음이나 피로를 호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7일까지 수능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립브레이커', '#수능대박기원'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수험생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한다.

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6일부터 신제품을 포함해 수능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금까지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색 제품과 응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험생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