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맞아 대표제품에 레드컬러 입혀 한정 출시

▲ LG생활건강의 VDL이 연말을 맞아 고혹적인 레드 컬러를 입힌 'VDL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LG생활건강의 VDL이 연말을 맞아 고혹적인 레드 컬러를 입힌 'VDL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VDL 레드 컬렉션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VDL 대표 제품들에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레드 컬러를 입혀 재탄생 시킨 한정판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립과 아이, 페이스 메이크업 및 네일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해주는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정교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싱글 아이섀도우 베스트 컬러를 담아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미니 No.7' ▲하루종일 선명한 눈화장을 유지시켜주는 'VDL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 ▲선명한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벨벳'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춘 'VDL 엑스퍼트 네일 컬러' 등 총 19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레드는 피부 톤을 보정해주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줘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는 색상"이라며 "이번 컬렉션으로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와 레드빛으로 물든 눈매와 볼,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립 등 고혹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VDL 레드 컬렉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