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서 프링글스 제품 구매하면 증정

▲ 프링글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또띠아 룰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프링글스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프링글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또띠아 룰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또띠아 룰렛은 멕시코 전통모자 모양인 '솜브레로'를 닮은 게임판으로, 모자의 챙 부분에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담아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프링글스를 먹으며 재미있는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모자의 상단 고깔 부분을 돌려 화살표가 가리키는 그림에 맞춰 동작을 취하는 룰렛 게임도 가능하다.

또띠아 룰렛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를 비롯해 위메프,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5종(오리지날·사워크림 앤 어니언·나쵸 치즈·스파이시 그린페퍼·멕시칸 살사) 중 한 개를 포함한 프링글스를 총 4개를 구입하면 받을 수 있다. 편의점 GS25에서는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포함한 프링글스를 총 3개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연말연시 홈파티나 모임에서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경품을 준비했다"며 "프링글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링글스는 지난 2015년부터 매해 프링글스 캔에 끼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파티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캐릭터 모양의 무드등 '프링글스 소망램프'를 선보이는 등 고객을 위해 색다른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