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불고기왕교자·김치왕교자 론칭하고 정원e샵서 판매
론칭 기념 25%할인·추가 적립금·묶음 상품 무료배송 혜택 제공

▲ 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 '불고기브라더스 김치왕교자'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만두 전용분을 사용해 전문점 손맛 그대로 저며 빚은 '저밈공법'으로 만들어졌다.

불고기왕교자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비법양념에 청정원의 육즙기술이 적용됐으며 서울식 불고기의 자작한 국물 맛을 살렸다. 김치왕교자는 15℃에서 별도로 숙성시킨 종가집 김치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며, 소셜커머스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대상은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출시를 기념해 정원e샵에서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2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세트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전용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론칭 기획전을 통해 여러 혜택과 함께 전문점 못지않은 왕교자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