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30여명 자발적으로 모금 마련…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방문

▲ 동서식품은 지난 25일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식료품세트를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료품세트를 포장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동서식품이 지난 25일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서식품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갖고 인근 저소득 가구에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 30여명은 보리차와 김, 햄 및 각종 밑반찬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세트 200여 개를 직접 포장해 서대문구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물품은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규진 동서식품 담당자는 "임직원들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식료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동서식품 장학회', 어린이 대상 도서 기증 사업 '꿈의 도서관' 등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