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등 당첨자 발표 2곳·계약 4곳 실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2월 둘째 주 청약물량은 1곳 233가구다. 설 연휴를 앞두고 분양시장은 개점휴업이다. 

9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이번주 모델하우스 오픈단지는 한 곳도 없다. 당첨자 발표는 2곳, 당첨자 계약은 4곳에서 실시한다. 


◇ 이번주 청약 단지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곳이다. 한양건설은 전남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843에 짓는 '화순 한양립스'의 청약 신청을 오는 13일부터 받는다. 전용 59∼115㎡ 총 612가구 중 일반분양 233가구다.

화순시외버스공용정류장과 화순버스터미널이 가까워 서울을 비롯해 광주 및 전남 일대로 이동이 쉽다. 화순 전남대병원과 화순군 보건소, 고려병원 등 의료시설과 화순 고인돌전통시장, 농협 하나로마트, 공공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화순제일중학교와 화순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 견본주택·당첨자발표·계약 일정

이번주 오픈 예정인 견본주택은 한 곳도 없다.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2곳이다. 14일 '계양산 파크 트루엘'과 광주 각화동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등이다.

당첨자 계약 단지는 4곳이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1·2블록) ▲구미 e편한세상 금오파크 ▲해남 한아름골드 등에서 오는 12일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