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전국 수도권
광명동굴 ‘2018 설 명절 복 한마당’ 축제15~18일, 민속놀이·뺑뺑이 게임·신년운세 체험
[광명=일간투데이 이상영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로 자리 잡은 광명동굴이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설 연휴에 광명동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2018 설 명절 복 한마당' 축제를 마련한다.

광명시는 설 명절을 맞아 15일부터 18일까지 광명동굴 빛의 광장에서 민속놀이 한마당과 뺑뺑이 게임, 신년운세 체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속놀이로는 투호,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오재미 양궁 등 다양한 참여 한마당이 펼쳐지며,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뺑뺑이 게임을 통해서는 신년운세 체험권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체험권을 획득한 관광객에 한해 재미로 알아보는 2018년 무술년 신년운세의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라스코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광명동굴 공룡체험전'은 1억 5천만 년 전 쥐라기 공룡들의 세계를 찾아 떠나는 동굴 속 공룡 세상 탐험 스토리로, 설 연휴 광명동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광명동굴 공룡체험전은 특히 시공간을 넘나들며 공룡들을 직접 보고 만지며 스릴과 재미를 맛보는 오감만족형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영 기자 lsy1337@naver.com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 주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주어지는 모든 역할은 최선을 다하며, 성취욕과 승부욕이 강합니다. 이런 점 때문에 일단 제게 주어진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이 생기면 열정을 가지고 밤을 새워서라도 완벽하게 하는 근성이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이런 저에게 소리 없이 강하다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책임감이 강해서 제가 할 일을 남에게 미루거나 대충하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완벽성을 기해서 스스로 피곤함을 느낄 때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평가를 불식시키기 위해서 행동으로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특히 활동을 하면서 먼저 필요한 일을 찾아서 하는 등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보여 줄 것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