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사진=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고객 맞춤형 주택 설계를 지향하는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 용인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이미 1차분양이 성공적으로 마감됐고, 2차분양도 순조롭게 진행되며 훈풍이 불고 있다.

용인 동천동 내 조성되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최근에는 단독주택을 선호하는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어 높은 관심이 이어진다.

현재 2차 분양에 돌입한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가 자리함에 따라 지역 자체적인 퀼리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이유는 용인시 동천동은 제2판교, 제3판교 등 개발소식이 이어지며 일대 부동산의 가치가 높아지고 요즘 활발하게 발전되고 있는 동천2지구 개발 계획도를 살펴보면 삶의 여유로움과 마음의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지가 없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명품주거단지 타운하우스는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대안책으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 이다.

답답한 도시 환경과 층간소음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의 선사할 것으로 평가 되는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실현해 호평 받고 있다.

또 새로운 주거 트랜드를 선도하는 타운하우스로써 동천동과 인근 고기동의 구마을의 도시가스, 필지 등의 문제를 해결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타운하우스가 자리하는 동막마을은 강남권까지 15분 만에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로 편의성이 돋보인다.

입지적으로 우수한 삼성홈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판교와 분당이 5분 거리며, 단지 주변에는 용서고속도로와 신분당선인 동천역, 동천2지구의 모든 편의시설이 자리한다. 더불어 초등학교와 유치원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흥단독주거지로 탁월한 입지를 선점한 용인 동천동 동막마을 타운하우스는 토지를 개별 등기할 수 있다. 건축에 대해선 기본형 외에 고객과 같이 상담해 고객의 특성에 맞게 맞춤 설계 및 비용 설정이 가능하다.

한편, 1차 분양을 놓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방문 전 필히 전화예약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