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작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국내 반영구화장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매년 뷰티 관련 행사와 대회가 개최되는 등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반영구화장법이나 관련 교육에 대한 전문성이 중요시되고 있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는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해 나간다는 교육 이념으로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는 곳으로 반영구화장, 피부관리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미작아카데미에서는 직접 교육하는 강사들이 평소 중국과 동남아 등을 방문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수의 실무 경험을 쌓아 수강생들에게 전해주고 있다. 즉, 다수의 실무경험을 통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에 초점을 맞춰 교육하며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가고 있는 것이다.

최근 미작아카데미는 중국과 베트남 등 여러 해외지역의 뷰티샵과 협업 관계를 맺어 수강생에게 해외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인 바 있다. 또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는 수강생 중 장학생으로 뽑힌 학생의 경우 수료 후 해외인턴강사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기도 하다.

이외에도 미작아카데미는 국내 학생들에게도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세심하고 꼼꼼하게 기술을 쓸 수 있도록 전문적 화장술을 교육하고 있다. 그로 인해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및 동남아시아 학생들도 미작 아카데미의 교육을 받기 위해 찾아오고 있기도 하다.

미작 아카데미 관계자는 “반영구화장이 성장함에 따라 뷰티인이 되고자 하는 이들의 수가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전문뷰티인들이 초보자들에게 이해하기 쉬운 교육을 실시하고 이끌어 가면서 예비뷰티인들의 성장을 이끄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학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는 국내 학생들을 위해 반영구화장 교육, 피부관리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강을 앞둔 이번 미작 미용학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