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국내 뷰티인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전문적인 교육이나 전문장비 등에 주목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독일에서 사용되는 전문장비로 교육을 실시하는 강남 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 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에서는 현재 유럽머신기법을 단계별로 교육받을 수 있으며 독일에 가지 않아도 독일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게 교육하고 있다.

▲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공감’ 세미나

바른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고 가르치는 롱타임라이너에서는 학원에서 진행하는 교육 과정과 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세미나 ‘공감’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뷰티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공감은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뷰티 아카데미 김정연 대표가 직접 교육을 실시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독일 정부가 직업군으로 인정하는 리너기스트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인 롱타임라이너는 유럽TUV에서 검증받은 교육과정이며 독일에서는 이를 준 의료기관으로 분류하고 있기도 하다. 세미나 공감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포함해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가 만들어진 유래, 다른 교육기관과의 차별성, 차별화된 기술을 배워야 하는 이유 등을 먼저 설명한다.


▲ 전문 장비 사용 체험

공감에서는 롱타임라이너의 전문 장비를 직접 만져보고 사용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롱타임라이너의 전문기기는 라이너 스타터를 포함해 네 종류로 구성돼 있다. 수지와 엠보 기법에만 길들어 있는 국내 반영구시장에 새로운 기술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프리미엄 반영구머신이기에 무겁고 거친 문신이 아니라 각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롱타임라이너에서는 인증받은 천연색소를 활용하고 있다. 해당 색소는 식약처에서 화장품 정식 인증을 받아냈고 독일에서 더마테스트 판정을 받아낸 제품이다. 피부에 직접 색소를 주입하는 반영구화장의 경우, 좋은 색소를 사용할수록 색소가 몸에서 자연스럽게 빠져나가게 돕고 리터치할 때 몸을 상하지 않게 한다.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는 “세미나를 통해 뷰티인이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 전문지식, 전문장비의 필요성 등을 보여주고 있으며 뷰티 분야로 취업과 창업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내용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개월 동안 독일 직수입 명품 장비를 30일 무상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장비를 구매하는 뷰티인들에게 8월에 실시되는 ‘중국 닝보 박람회’에 참관 및 시술 참여 기회와 오는 11월에 개최할 ‘제1회 롱타임라이너 필리핀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는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