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청소를 주력으로 전문적인 관리해주는 청주청소 태현환경. 사진=태현환경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비롯해 알게 모르게 공기 중에 떠다니는 많은 오염물질들은 반드시 지속적인 청소로 제거해줘야 한다.

상당시간 머무르는 직장 빌딩은 물론 손님들의 발걸음이 잦은 상가와 관공서 등에 이르기까지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청소는 필수항목이다.

그러나 일반인들의 경우 손길이 닿지 않거나 구석구석 쌓인 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어렵고, 쉽게 제거되지 않는 오염물질의 경우 어떻게 청소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가 대다수다.

이에 보다 전문적인 청소, 소독, 방역, 저수조 등을 위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바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청소업체 일 것이다.

청주지역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태현환경'은 청주 전 지역을 중심으로 상가, 빌딩, 관공서, 학교, 병원, 공장 할 것 없이 모든 공간을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청소전문업체다.

오염된 묵은 때와 찌든 때, 곰팡이 등을 세밀하게 제거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업무의 효율을 최적화 시켜주는 것은 물론,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경우 특수진공청소 장비를 이용해 고온스팀청소, 바닥왁스작업, 미세먼지제거 등도 말끔하게 해결해줘 신뢰가 탄탄한 곳이다.

뿐만 아니라 빌딩이나 상가 등 건축물의 외벽 역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해 유리, 금속, 대리석 등 무엇이든 대기의 먼지, 비, 바람, 눈 등의 오염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있다.

만약 새집증후군을 우려하고 있다면 집 안 가득 숲 속의 향기를 가득 채워주는 피톤치드 서비스가 인기. 살균력, 공기정화기능 및 소취 작용이 뛰어난 피톤치드로 유해성 물질을 근본적으로 차단해줘 아이 혹은 노인과 함께 주거하는 곳에서 선호하고 있다.

기업용 청소 외에도 산업용탱크 혹은 저수조의 전문적인 청소 또한 이상무. 어떤 청소요청이든 가능하고 토탈 청소를 주력으로 해 청주지역은 물론, 충청도, 세종, 충남까지 작업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고객이 요청한 곳이라면 어떤 곳이든 직접 방문해 무료견적이 가능하고, 한 번 맡기면 적절한 청소와 관리로 건물청소, 준공청소, 공장청소, 상가청소 등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청주청소전문업체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