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충무로 '흑돈애'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흑돈애'는 제주산 최상급 흑돼지 고기 전문점으로 1등급 고기만을 사용해 육질이 좋고 일반 돼지고기와 비교해 육질이 더욱 쫄깃해서 담백하고 고소한 제주 흑돼지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충무로 맛집 '흑돈애'에서는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 받은 국내산 1등급 최상급 고기만 사용해서 두툼하면서도 육질이 부드러운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신선한 고기를 21일간 숙성해 참숯불에 초벌로 구워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참숯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더욱 감칠 맛나는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충무로 맛집 '흑돈애'에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로는 흑돼지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의정부 부대찌개, 고추장불고기, 제주 두루치기 정식, 흑돼지 숯불구이정식이 있다.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재료들로 맛을 더해 음식의 질을 더욱 높여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한 메뉴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충무로 맛집 '흑돈애' 제주 흑돼지는 초벌 되어 돼지고기 특유의 잡냄새를 잡아 더욱 담백하게 맛이 극대화되고 두툼한 두께와 풍부한 육즙은 입맛 까다로운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흑돈애'는 이미 충무로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해 충무로 맛집으로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1층과 2층에 단체석이 준비돼있어 단체,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