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화정동 '순남시래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 화정동 맛집 순남시래기는 현대인들에 가장 좋은 웰빙 음식으로 건강한 보약과도 같은 자연 밥상으로 각광받고 있다. 소박하지만 정성을 담은 음식으로 몸에 좋은 보약이라는 음식 철학을 바탕으로 삼아 가장 서민적인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건강한 자연밥상을 제공하는 순남시래기는 발표식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시래기, 제철 야채, 나물들로 소박하지만 건강에 좋은 자연밥상을 제공한다.

시래기국은 싱싱한 무청을 말린 것으로 칼슘, 식이섬유, 철분, 비타민C가 풍부해 동맥경화 예방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키고 빈혈을 해소해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 등에 좋다. 특히 들깨 시래기국은 오메가3 지방산 리놀렌산 성분이 풍부해서 두뇌발달에 좋고 노화 방지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씨앗된장 시래기밥은 말린 시래기로 지은 밥에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로 만든 씨앗 된장에 비벼 먹는 방법으로 풍미를 높였고 도마수육정식은 된장소스에 숙성된 맛있는 삼겹 부위가 수육으로 삶아져 나와 시래기국과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쑥떡떡갈비는 국내산 돈육과 야채를 직접 썰어 돈육 떡갈비를 쑥떡으로 감싸 바삭함과 쫄깃한 식감을 같이 느낄 수 있다.

화정동 맛집 순남시래기는 모든 메뉴를 산지 직송 배송 시스템과 일관된 맛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엄격하고 차별화된 공정 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맛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