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가 6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6월 전국 동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th Anniversary THANK YOU EVENT'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기상담 20% 즉시 할인 이벤트를 메인으로 숫자 6과 관련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Lucky 6' 이벤트는 생년월일에 '6' 들어가는 초기상담 이용 내담자에 한하여 3만원 상당의 무료 심리검사 이벤트로 생년월일에 6이 들어가는 내담자의 경우 주민번호가 포함되어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HEALING TIME' 은 18년 6월부터 등록한 내담자에게 월 ~ 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조건 없이 초기상담 및 상담치료를 할인해 준다. 단 해당 이벤트는 진행은 센터별로 상이하다.

세 번째 이벤트 '부부문제의 답을 찾고 싶을 때' 허그맘 허그인 부부상담 패키지 출시 기념 5회 결제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 된 부부상담 패키지는 '레인보우 부부패키지' 프로그램으로 '부부소통 패키지, 외도해결 패키지, 부부 동상이몽 패키지, 이혼남녀 자녀 양육 패키지, 의처증/ 의부증 패키지, 부부행복멘토 패키지, 부부 성 상담 패키지' 등 총 7가지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부부 관계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주제에 맞춰 다뤄 봄으로써 어긋났던 부부 관계를 바로 잡고 서로의 마음을 알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번째 이벤트 '하루만에 심리상담 받기' 원데이 정서검사는 심리상담을 받고 싶지만 시간을 낼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만에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이다.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벌써 6주년을 맞이했고 전국 41개센터와 600명의 심리전문가가 함께하고 있다" 며 "아이들을 위한 허그맘 심리상담센터를 시작으로 성인들을 위한 허그인, 그리고 기업 임직원을 위한 EAP영역까지 점차 영역을 확대해 나가면서 많은 분들의 마음 건강을 들여다보면서 많은 분들과 함께 아파하고 함께 성장해왔던거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과거에는 심리상담이 심리적 문제가 있어서 받는 것 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마음을 점검 받고 싶어 방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보면서 연령별 프로그램 및 성인을 위한 원데이 검사, 부부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에 그치지 않고 보다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됐다"고 덧붙엿다.

'6th Anniversary THANK YOU EVENT'는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센터별 이벤트 구성이 다소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거주지와 가까운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