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칼프D 전속모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탈모 인구 천만 시대, 두피케어의 중요성은 날로 부각되고 있다.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현상은 과거 유전적 요인이 컸지만 현대에는 대기오염,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 스트레스 등의 요인으로 인해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증상이 됐다.

모발이 빠지는 증상이 진행되기 시작하면 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사전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한 예방을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 두피케어가 필수다. 땅이 비옥해야 식물이 잘 자라나는 것처럼 두피가 깨끗하고 영양이 풍부해야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는 두피 지루성 피부염을 유발 할 수도 있기에 두피의 청결이 더욱 중요한 계절이다. 올바른 샴푸 선택으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낸 후 컨디셔너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 메시를 홍보 모델로 두고 있는 스칼프D 넥스트 프로테인 5 샴푸는 일본 남성 3명 중 1명이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 두피케어 제품이다.

일본에서 8년 연속 판매 1위인 제품인 만큼 탁월한 두피케어와 모발개선 및 모발 탄력강화, 단백질 집중공급, 두피 쿨링, 논 케미컬 안심케어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뿐만아니라 실리콘, 유황계 화합물, 광물성 오일 등 5가지 유해성분 無첨가로 자극이 적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스칼프D 넥스트 프로테인 5 제품은 지성용과 건성용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샴푸후 두피보습에 도움을 주는 팩 컨디셔너도 함께 구성돼 있다.

스칼프D 샴푸로 1차 두피케어를 끝냈다면 스칼프D의 두피까지 생각한 착한 왁스, 디스타일 왁스로 2차 두피케어와 함께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천연유래성분 90%에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스칼프D 디스타일 왁스는 아는 사람들은 이미 다 안다는 ‘그루밍족’의 애정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두피는 건강하게, 스타일은 세련되게” 월드 챔피언 메시가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스칼프D의 두피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은 스칼프D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올리브영, 부츠(Boots), 시코르(CHICOR)등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