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기적의밥상 진보강황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바른식품 브랜드 '기적의밥상 공식쇼핑몰' 은 선된 재료만을 선별한 다양한 식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적의밥상 공식쇼핑몰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송강당 진보강황’이다.

스틱형인 송강당 진보강황은 1box당 30개, 10g의 포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송강당 진보강황의 주요성분으로는 국내산 봉개꿀과 산수유, 감초, 당귀, 숙지황, 굴 추출분말, 누애번데기, 러시아산 녹용, 인도네시아산 침향, 라오시산 강황발효분말로 구성돼 있다.

가장 많이 함유된 봉개꿀은 오랜 기간에 걸쳐 벌들의 수 없는 되새김작용과 날개짓으로 수분을 조절하여 자연향과 비타민효소가 듬뿍 담긴 으뜸 원료로 제품에는 약 40%가량 함유돼 있다.

러시아산 녹용은 귀하다는 분골 부분만을 사용, 숙지황은 충남 금산에서 생산된 생지황을 송강당만의 가전비법, 9증9포 법제과정을 거쳐 가공하여 사용했다. 이밖에 산수유와 침량, 감초 등 모두 우수한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적의밥상'  관계자는 “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한 결과 원료들의 가장 적합한 배율을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함유된 원료들은 모두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특히 남성에게 상당히 유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을 주목할 필요가 있는 부분은 주요 원료를 비롯해 4대에 걸친 100년의 노하우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1920년 부산 동구 초량동에 위치했던 ‘대명한의원’을 개원한 초대 유갑룡을 시작으로 부산 영도 ‘송강당 한약방’으로 개업한 유도택(2대), 유덕수(3대), 현 송강F&B 유재연까지 4대를 이어 한결같은 제조법과 최상의 원료를 고집했다. 송강F&B는 국내 주요 한의원과 한방 병원 및 특정 계층 등에 ‘송강 맥공진보’, ‘송강 황옥고’를 한정적으로 공급해온 건강식품 회사다.

송강당 진보강황은 기적의밥상 공식 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송강 황옥고, 송강 백공진보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