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인터넷서포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KT SK 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한 인터넷신청의 가장 큰 장점은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터넷가입사이트를 활용할 경우 어떻게 통신요금이 절약되는 것일까?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결합상품으로 할인 혜택을 받아보는 것이지만 일반 소비자들이 SKT, SKB, KT, LG 통신사별 가족결합상품을 알아보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결합상품을 선택해 저렴한 인터넷가입 상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저요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초고속인터넷가입에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의 또 다른 장점은 인터넷신규가입자에 한해 인터넷가입사은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은 물론이고 상품권까지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이득을 보며 인터넷설치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공식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효율적인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을 원한다면 인터넷가입현금비교가 업체 선정에 우선순위가 돼서는 안 된다”고 말하며 “일부 소비자들 중에는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만 생각하고 업체를 선택해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을 했다가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사례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은품 지급에 있어 피해사례가 있는 업체는 아닌지 꼼꼼하게 체크해 본 뒤 인터넷가입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라고 조언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무사고 인증을 받았음은 물론이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금사은품, 초고속기가 인터넷요금, 와이파이 공유기, 인터넷설치비용 등 모든 납부 요금을 소비자입장에서 공개하고 있어 안전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문의 게시판을 통해 올레KT, LGU+, SK텔레콤 인터넷TV 결합상품 비교가 가능해 요금 설계 신청시 3사 통신사별 구성상품에 따른 납부요금 확인 및 현금 사은품 혜택 설계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그리고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부터 설치일정까지 모두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