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블록체인/가상화폐
[4차산업혁명] 이제는 '시간거래' 시대 도래팬스타임, 연예인 시간 팬들이 거래하는 FTI토큰 세계3대 암호·가상화폐 거래소서 입출금
   
▲ 사잔=팬스타임 제공.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FansTime Foundation(팬스타임 파인데이션)은 (디지털자산을 거래하는) HADAX(하닥스), CoinEgg(코인에그) 및 Bit-Z(비트제트) 거래소에서 DAPP(탈중앙화 어플리케이션)인 FansTime의 토큰 FTI의 입출금이 가능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의 기반으로 구성된 팬덤 운영체제인 FansTime은 모두가 스타와 팬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탈중앙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운영체제는 개인 IP 가치의 체계, 국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및 글로벌 멤버십 리워드 시스템이 포함돼 있다.

개인 IP 가치 시스템의 개발은 3 단계로 구분된다. 첫번째 단계에서 FansTime은 전 세계 연예 및 스포츠의 풍부한 자원을 기반으로, 시간 교환(거래)과 같은 다양한 대화식 미디어 채널을 제공해 스타(연예인)와 팬 사이에 연결고리를 제공한다.

FTI에 직접 투자해 거래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 거래 기능을 기반으로 스타(연예인)의 스케줄을 구매할 수 있는 FansTime DAPP 통화의 일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FansTime DAPP의 주요 암호화폐인 FTI를 이용하면서 콘서트 티켓팅, 음원 발표, 패션 쇼, 팬 서비스와 비즈니스 활동 등에 많이 응용할 수 있다.

FansTime은 이미 시간 거래와 관련해 100명 이상의 세계적 유명인사와 계약을 맺고 있다고 밝혔다.

FansTime DAPP에서 등록된 유명인으로는 스티븐 헨드리(영국 스누커 선수), 장신철(중국 남자 가수), SBFIVE(태국 아이돌그룹), 왕펑(중국 락가수), 채의림(중국 여자 가수), 마리오(태국 남자 배우), 린쯔링(중국 모델) 등이 있다.

이와 관련, FansTime 측은 한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협력을 통해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발전 계획이 실현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또 최근에 한국 투자자들에게 FTI 에어드롭 활동을 홍보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 어떻게 발전하는지 지켜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FansTime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기반하며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위주로 하는 회사다.

FansTime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팬덤 경제에 기초한 생태 시스템으로, 개인 IP가치 시스템, 국제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과 글로벌 회원 보너스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FansTime Foundation Pte Ltd는 싱가포르에 등록·상장돼 있으며 FansTime 주요 팀은 현재 중국에서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FansTime Foundation Pte Ltd는 전 세계에서 빠르게 성장, 곧 태국, 한국, 북미 및 기타 지역에서 사무소를 설립할 예정이다.

지난 3월에는 FansTime korea와 론칭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