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에너지관리시스템 등 첨단기술이 적용된 원흥 퍼스트시티. 사진-원흥 퍼스트푸르지어시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도내동 950번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원흥퍼스트푸르지오시티’를 분양한다.

도내동 현장에서 3호선 원흥역 이용이 가능하고, 승용차로는 자유로 와 강변북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이용하여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이 완공되면 강남, 삼성동까지 30분내외의 쾌속이동이 가능하다.

인근 약 650여개의 기업이 입주한 삼송테크노밸리와 2019년 오픈예정인 초대형 물류센타 고양 로지스틱스파크 등의 임대수요와 더불어 바로 옆 부지에도 도시형 공장과 지식산업센타가 들어서면 약 3만여명의 배후임대수요가 예상된다.

원흥푸르지오시티 주변의 이케아고양점과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등의 대규모 쇼핑시설은 편의시설이면서 오피스텔 임대수요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상업시설이다. 이곳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소형오피스텔을 찾는 수요자이기 때문이다. 원흥역푸르지오시티는 1~2인가구 위주의 소규모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돼 있다.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인근의 도래울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의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과 교통망, 임대수요 등의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맞춤형 프리미엄 오피스텔로서 서울 및 수도권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삼송푸르지오시티는 지하6층~지상29층의 초대형건물 1개동으로 전용면적 20㎡ 299실, 29㎡ 521실, 총820세대 규모이다.

원흥퍼스트시티는 최첨단 에너지관리시스템과 차량위치확인 및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등의 입주자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첨단기술이 적용됐으며, 최근 강남권 프리미엄 단지에서 인기를 얻은 직장인을 위한 조식서비스(유상)를 2년간 제공한 예정이며 역시 입주자편의를 위한 버스정류장과 인근 전철역을 순환 운행할 셔틀버스(무상)을 2년간 운행할 예정으로 입주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위와 같은 특장점을 골고루 갖추고 고양시 원흥지구에서의 첫번째 푸르지오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이면서도 분양가는 낮게 책정돼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는 부동산투자, 임대시장 인기 최고의 블루칩으로 급부상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흥 푸르지오시티 홍보관 대표전화를 통해 위치안내 및 분양가안내, 주차안내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