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올 가을 출시될 애플 아이폰X(텐) 차기 제품은 골드와 블루, 레드, 오렌지 등 4가지 색상이 추가된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IT 미디어 나인투파이브맥은 5일(이하 현지시간) 궈밍치 애널리스트의 말을 인용해 애플이 6.5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아이폰 신제품엔 블랙(검정)·골드(금색)·화이트(흰색), 6.1인치 액정표시장치(LCD) 아이폰은 블랙·화이트·레드(빨강)·블루(파랑)·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애플이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폰을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3년 보급형 모델 아이폰5C 출시 이후 처음이다. 당시 아이폰5C는 옐로(노랑)·그린(녹색)·핑크(분홍)·블루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다.

한편, 올해 3종의 아이폰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차기 아이폰 신제품 네이밍이 아이폰9·아이폰X플러스·아이폰8S·아이폰X2가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가운데 ‘아이폰9, 9월’ 출시일 설도 나오고 있어 아이폰X플러스와 출시일 경쟁이 있을 것으로 예측하는 전문가 의견 또한 존재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105만 회원과 핸드폰 싸게사는법으로 유명한 ‘올댓폰’은 발 빠른 아이폰 신제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아이폰 신제품 사전예약은 아이폰9 사전예약, 아이폰X플러스 사전예약, 아이폰X2 사전예약, 아이폰8S 사전예약을 주축으로 올해 출시될 아이폰 신제품 3종을 모두 아우르고 있어 출시일 및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는 즉시 알림서비스와 함께 세분화될 예정이다.

아이폰9, 9월 출시일설이 도는 만큼 아이폰9 사전예약을 1년 요금지원, 기기값 50% 가격 할인, 정품 에어팟 등 400만 원 이상의 혜택 프로모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올댓폰’ 사전예약이 많은 소비자에게 선택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핸드폰싸게파는곳, KAIT 보유기업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