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작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국내 뷰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미작 아카데미는 국내 시장에서 전문 뷰티인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하는 뷰티 아카데미로 오는 8월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작아카데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1 밀착 교육을 실시하는 뷰티학원으로 전문 지식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력, 노하우 등을 가르치는 것은 물론 해외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최근 중국과 말레이시아 등 해외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 반영구학원 미작아카데미는 이번 8월 피부,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수업을 개강할 예정이며 8월 수강생에 한해서 이중 두가지 이상을 등록하면 금액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미작아카데미는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세심하고 꼼꼼하게 기술을 쓸 수 있도록 전문적 화장술을 교육하고 있는 곳이며 일반인이 쉽게 쌓을 수 없는 해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해외 출강 기회를 제공하는 부분도 놓치지 않고 있다.

해당 학원에서 진행하는 실전 위주의 교육은 국내뿐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 학생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듯 보인다. 반영구화장반, 피부관리반에는 중국 및 동남아시아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찾아오는 이들 모두 한국의 높은 기술력에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또한 취업·창업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미작 아카데미는 강남피부관리학원, 반영구화장학원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1:1 밀착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성 전문 반영구를 따로 가르쳐 남성 뷰티인들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미작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평소 두가지 이상 뷰티 분야를 다뤄보고 싶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국내 뷰티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뷰티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가운데 각자가 전문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미작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을 위해 반영구화장 교육, 피부관리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강을 앞둔 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