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삭기 영업네트워크·밥캣 브랜드 차별화 집중

두산인프라코어가 중국 소형건설장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3일 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늘부터 나흘간 밥캣과 함께 BICES 2009(북경국제건설기계전시회)에 참가해 약 30 여종의 건설장비를 선보이는 등 중국 내 소형 건설장비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두산인프라코어는 소형 건설장비에서부터 대형 건설장비와 어태치먼트류 등 약 30여종의 건설장비를 선보이면서 종합건설기계업체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였다.

특히 이중 약 70%가량을 밥캣 제품으로 전진배치 하는 등 밥캣 브랜드의 대 중국 마케팅 활동을 강화했다는 것이 두산인프라코어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이번 전시회에서는 23톤과 26톤급 굴삭기(DX230, DX260LC), 신형 휠로더(DL305/DL505) 등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고 편의성과 안전성이 강화된 고급형 모델과 대형 휠로더(M500-V)와 굴절식 덤프트럭 등 다양한 고급형 장비 등이 전시됐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중국 내 최대 규모인 굴삭기 영업 네트워크와 밥캣의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 중국 소형건설장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국공정기계협회(CCMA)가 주관한 BICES2009는 아시아 최대 건설기계전시회로 올해 60개국 600여개 건설기계 관련업체가 참가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