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삼성 갤럭시노트9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갤럭시노트9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9 관련 스펙, 가격(출고가), 디자인 및 색상, 출시일 등 전반적인 정보가 모두 공개됨에 따라 이전부터 진행되어 오던 갤럭시노트9 출시일 전 사전예약이 과열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사전예약 경험이 많은 누리꾼들의 조언에 따르면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하고 언제든 취소가 가능해야 한다. 또 무조건 사은품을 많이 주거나 과도한 혜택이 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 안전한 것으로 정리된다.

한편, '올댓폰'의 경우 105만 회원 수와 70만 누적 개통이력,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통과 및 승인을 받은 15년 차의 규모있는 업체로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올댓폰'에서 진행중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은 출시전 선발송을 통해 사전개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요금지원, 갤럭시노트9 반값 가격 및 무료 제공, 제주도 2인 여행경비지원 등의 추첨 기회와 전원 기어아이콘X2018 제공 및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혜택 등 400만 원 이상의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를 이용해 갤럭시노트9 출시일전 우선 개통 서비스를 통한 빠른 수령 및 사용과 실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은품을 통한 갤럭시노트9 출고가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 사이트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