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넷서포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영등포에 거주하고 있는 이모씨는 이사로 인해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던 중 인터넷TV결합상품을 알게 됐다. 기존에는 휴대폰과 인터넷, IPTV를 다른 통신사로 사용하고 있어서 유무선결합할인 혜택을 받아보지 못했지만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상담받은 후 LG통신사로 인터넷가입과 IPTV를 설치받고 인터넷요금은 물론이고 휴대폰요금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3년 약정의 인터넷신규가입으로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까지 지원받아 경제적으로 큰 이득을 볼 수 있었다.

이모씨처럼 KT SK LG 가족결합상품이 어떤 상품이고 어떻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잘 모르고 있어 마땅히 받아야 할 혜택을 놓치고 있는 소비자들이 상당하다. 하지만 인터넷비교사이트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이 통신요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인지 1:1 최저요금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전국 공식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통신사별 가족결합상품을 일반 소비자들이 자세히 알기에는 무리가 있다. 때문에 정확한 할인혜택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은 급증하고 있다”며 “통신비 할인혜택은 물론 본사가 아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활용할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과 더불어 인터넷현금지원도 받아볼 수 있어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이라고 설명했다.

skt skb lg kt 3년 약정의 인터넷신규가입자에 한해 상품권 +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을 지원받을 수 있지만 통신비 미납금이 있거나 신청하는 통신사의 인터넷 신규가입자가 아닐 경우에는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나이스신용정보평가에서 제공한 기업신용등급평가에서 업계 최고 등급인 B0등급을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인정받아 5회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터넷교체·개통·신청·설치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무료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 친구추천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