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힘수학 수학학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매탄수학학원 힘수학이 동탄 신라스테이 7층 컨퍼런스룸에서 오전 11시부터 4차례에 걸쳐 예비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8일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매탄 지역에서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내신대비 및 수리논술 준비에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매탄 지역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내신대비와 진학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접하기 어려운 곳 중 하나다. 특히 예비고 수학의 경우 대입 준비를 위해 기초를 탄탄히 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학원을 찾아야 한다.

힘수학이 준비한 이번 세미나 역시 이러한 취지에서 마련 된 것으로 알려졌다. 2021학년도 수능 시행안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개최한 것. 세미나에서는 김홍윤 실장이 대입성공사례와 합격자 스펙, 소논문 작성방법과 자기소개서 사례, 대학별 등급 컷, 세부능력 및 특이사항 작성법 등의 강의로 대입에 도움이 되는 정보만을 추려 직접 진행할 계획이다.

여기에 세미나 참석자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한다. 힘수학이 자체적으로 집도한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업체측은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예비고와 학부모 뿐만 아니라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고등학교 내신 성적 부담감을 줄여주고, 수능 준비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세미나를 진행할 김홍윤 실장은 이번 세미나에 대해 “예비고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준비한 만큼, 다른 세미나와 차별점을 두고 실시할 것”이라며 “대입 학습 성공전략 안내로 대입 정보를 활용한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해당 지역 외에 타 지역 학부모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100% 예약제로 실시한다. 예약과 관련한 문의는 매탄 힘수학 블로그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수원수학학원 힘수학은 초등수학 및 중등수학 전문 학원으로, 고등수학과 관련한 정보는 물론 심도 있는 진학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매년 예비고 학생들에게 10개월의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능 대비에 성과를 보이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여름 방학 특강 등록시 입반 테스트를 통한 정확한 학습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