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바람과 스팀의 힘으로 완벽한 의류 청정

▲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제품 사진= 사진=삼성전자
[일간투데이 허필숙 기자] 삼성전자가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에서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삼성전자가 이날 공개한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전문 의류 청정 방식을 적용해 의류의 미세먼지와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세탁기의 스팀 기술, 건조기의 저온제습 기술뿐 아니라 에어컨의 바람 제어 기술, 냉장고의 냄새제거 기술, 공기청정기의 필터 기술까지 삼성전자 가전 혁신 기술이 총 망라됐다.

또한 삼성전자는 실 사용자 심층 조사를 통해 가장 중요한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까다로운 관리가 필요한 의류도 가정에서 손쉽게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독자적 의류관리 솔루션을 대거 적용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어느 장소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외관 디자인에 골드미러·우드브라운·우드로즈·클래식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더욱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해 준다.

삼성전자는 9월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21일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와 주요 유통을 통해 '에어드레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출고가는 174만~199만원이다.

삼성전자 김현석 대표이사 사장은 "삼성전자는 세상에 없던 제품 혁신과 IoT 리더십,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해왔다"며 "이 요소들이 모두 접목된 '에어드레서'는 새로운 차원의 의류청정 시대를 열고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