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시운환경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우리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유지해야 하는데 몸에 해로운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을 박멸하지 않은 채 눈에 보이는 먼지와 때만 제거하게 된다면 청소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없다. 그래서 무엇보다 전문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청소업체를 추천받아 청소를 의뢰, 주변의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부산 동래구에 있는 시운환경은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청소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을 덜어주는 청소 전문 업체로 스팀기, 고압세척기, 연마기, 연삭기, 대리석 광택기 등 다양한 청소 전문장비를 갖추고 있고 다년간 쌓은 청소 노하우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부산 청소전문 시운환경에서는 가정집, 원룸,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거주지 청소, 입주 청소, 이사 청소를 비롯해 물탱크 청소, 저수조 청소, 관공서청소, 사무실 청소, 공장청소, 준공청소, 바닥 면처리 등 청소에 관한 모든 작업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준공을 마친 새 건물의 첫인상은 깨끗한 환경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신축 건물은 생각만큼 깨끗하지 않다. 그래서 준공 후 남아있는 먼지와 석면, 잔재물 등을 말끔하게 처리해야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음은 물론 그 건물을 드나드는 이들의 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

경남 부산 청소 전문업체 시운환경에서는 준공 건물을 방문해 현관 및 벽면을 청소하고 계단 창문과 각 세대 출입문, 복도, 바닥, 옥상, 엘리베이터 등 건물 곳곳 모든 부분을 꼼꼼하게 청소함은 물론 건물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 폐기물 등까지 말끔하게 청소한다.

부산 청소전문업체 시운환경에서는 또 이사, 입주 시 위생적이고 상쾌한 환경 속에서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약품 및 고온스팀 살균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청소하는데 특히 오랜 노하우로 배합한 천연 세재 등으로 주방, 화장실, 창틀 등의 케케묵은 때까지 집중적으로 제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부산 청소대행업체 시운환경은 합리적인 가격을 기본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쾌적하고 상쾌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산 청소대행 시운환경은 부산 외 울산 등 경남 전 지역으로 출장 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