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반영구화장은 물론, 헤어나 네일 등 국내 뷰티 분야의 기술력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관련 시장 역시 성장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국내 인증된 아카데미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으며 특히나 시술시 중요한 테크닉을 요구하는 반영구교육에 있어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만큼 반영구화장 인증교육기관의 선택이 더 중요해졌다.

국내유일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으로써 최다배출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아시아에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전문가를 양성하며 오는 11월 제10회 국제뷰티기능대회를 4년 연속 주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는 교육부문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것은 물론 4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약 2500여명이 참가하는 6개국 공동개최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 수강생 및 졸업생, 현직전문가들을 참여시켜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돕고 있다. 매년 아시아 최다 선수 참가를 하며 오랫동안 한국 반영구화장 교육업계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8월 말 유미코리아뷰티 천안점, 유미코리아뷰티 청주점, 유미코리아뷰티 강서점 오픈을 전하며, 아시아 내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정수정 대표원장은 최근 국회 표창을 받고 사단법인 한국뷰티연합회 회장직에서 유일한 수석회장으로 임명 받으며 수많은 이에게 모범과 관심을 받기도 했다.

국내 최초 OSBS(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 1:1맞춤 마스터책임교육을 통해 재수강 0%, 취업연계기회와 창업시 필요한 마케팅, 세무 컨설팅 교육함으로써 현직 전문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관계자는 “올바른 반영구화장배우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전하는 것은 물론, 뷰티인이 가져야하는 마음가짐까지 전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 되고 싶다”며 “유미코리아의 모든 교육생들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과 국내최다 반영구화장자격증은 물론 국제대회 경험 등으로 개개인의 경험과 경력을 높이고 오랫동안 소통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는 9월 반영구수강시 반영구수강료할인, 왁싱교육 or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