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넷서포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LG· KT· SK 초고속 인터넷 가입 현금 사은품도 지급을 받을 수 있고 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비교해 인터넷 가격비교를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이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황모(29세, 여)씨는  LG· KT· SK 오피스텔 또는 원룸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다가 tv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를 추천받았다. 전문상담원을 통해 LG· KT· SK  가족결합상품을 상담 받던 중 지금까지 몰랐던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 휴대폰, IPTV 유무선결합상품을 알게돼 통신비 할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이뿐 아니라 LG, SK, KT 인터넷 가입 현금 사은품까지 지원받았다.

이처럼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통해 LGU+, 올레케이티, SK텔레콤 인터넷신청해 설치를 받으면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비 절약 효과도 볼 수 있다. 

LG· KT· SK 인터넷 신청 현금 사은품 무사고 인증 업체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초고속 기가 인터넷가입 시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인터넷 가입 현금 비교도 중요하지만 통신비 인하 효과를 볼 수 있는 결합 상품을 비교 추천해주는 인터넷 신청 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가 인터넷 요금을 조금이라도 저렴해 보이고자 부가세를 뺀 비용으로 안내하는 SK텔레콤 올레KT LGU플러스 인터넷 설치업체는 피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5회 연속 인터넷가입부문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인터넷서포터’에서는 kt올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인터넷결합상품 상담평가 98.7점을 받은 전문상담원들이 실시간 상담을 진행중이다.

시간의 여유가 없어 전화상담이 불가능한 고객들을 위해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 요금 설계 게시판을 활성화해 KT LG SK 인터넷 IPTV 결합상품 요금 비교는 물론 신청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진행 중이며 카카오톡, 공식 어플에서도 실시간 인터넷 설치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