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광주 한샘북구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왔다. 결혼 및 이사 준비가 활발한 시즌인 만큼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및 할인 행사를 각종 가구점에서 개최하고 있는 현재, 광주한샘의 가을맞이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주 한샘북구점에서는 2018F/W 한샘인테리어 하반기 신제품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빠르게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가 있다. 특히 광주가구점의 베스트 가구인 바흐 701 소파는 최상의 착석감을 선사하는 디자인과 튼튼한 이태리 천연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가구로 한샘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이다.

또한 광주 한샘북구점에서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생활용품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압력솥, 프라이팬 2P 세트, 스테인레스 냄비 3종 세트, 스테인레스 키친툴7P 세트 등 다양한 주방 및 조리 도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가 있다.

혼수점을 찾는 신혼부부와, 이사 가구를 위한 광주한샘의 공식적인 이벤트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침대와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 가격이 50% 할인, 또는 최대 40만원 할인이 진행되고 있을 뿐더러 신규 드레스룸도 추가 라인업이 되어 있어 볼거리 또한 풍성하다.

소비자들을 위한 카드 프로모션 또한 신설되어 있어 KB 국민 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 캐시백 및 한샘 우리카드로 장기 무이자 혜택도 얻어 갈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한샘북구점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SNS 후기 작성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광주 한샘북구점 관계자는 “이번 가을맞이 행사가 신혼부부나 입주 가구들에게 디자인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이길 바란다” 며 “언제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