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 2종 선봬

▲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대상 청정원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이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짜글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짜글이는 양념한 돼지고기에 채소를 넣어 자작하게 끓인 충청도 향토음식이다.

제품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 2종으로 자작한 국물에 푸짐한 국물이 특징이다. 해동 후 냄비에 부어 약 2~3분만 조리가 완성된다.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는 대상의 김치브랜드 '종가집'의 볶음김치를 사용했으며 돼지고기와 대파 등 갖은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낸다.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는 냉이와 부추, 양파, 차돌양지 등 푸짐한 건더기를 급속동결해 신선한 원물의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짜글이는 밥도둑이라고 불릴 만큼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울 수 있는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최근 간편식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집으로ON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