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곰내재468 한우 선물세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민족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어떤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볼까? 최근 이런 가운데 식품 외식업계에서는 가성비 높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선물할 상대나 상황에 맞춰 다양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돼지고기나 프리미엄 한우 등 육류선물세트 들이 출시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기장 맛집으로 유명한 ‘곰내재468 ‘은 민족의 명절 추석과 10월에 시작되는 철마 한우축제를 맞아 10월 9일까지 ‘한우 선물세트’를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곰내재 468 같은 경우 200여석 이상을 자랑하는 대규모의 식육식당으로 부산 현지인뿐만 아니라 울산 김해등 근교 지역 주민들에게도 유명하며, 여름 휴가시즌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 명실상부한 기장 맛집 한우식육식당이다.

이곳은 탁트인 전망, 레스토랑과 같은 고급인테리어와 주차장은 기본이며 특히 1+, 1++의 질좋은 한우만을 취급하기로 유명한 랜드마크와 같은 곳이다. 특히 이번 한우세트 같은 경우 20%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듬구이용 최상급 한우를(20만원~ 30만원) 양지 국거리(2만원)까지 총 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곰내재468 관계자는 "한우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 드시고 가시기도 하지만, 선물세트로도 역시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기 때문에 동종 업계에서도 육류선물세트를 강화하고 있다. 1+, 1++의 한우 선물세트의 구성은 여느 누구보다 자신있게 준비했으며, 신선도 또한 저희의 자랑이기에 택배판매가 아닌 직접 보고 구매하는 방식을 추구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