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안삼거리가구단지 라자가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천안,평택,목천,천안삼거리,세종시,청주,충주,오포,동탄,용인 등의 가구단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여러 브랜드가구들에 대한 한정세일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중 천안가구단지 라자가구는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리클라이너소파와 식탁을 할인 판매중이다. 혼수가구들에서 부터 신혼가구,원목가구까지 결혼이나 이사를 앞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가구들을 판매중인데 특히 한정세일 가구들에 대해서는 이 시기에 구입하는게 유리하다.

업체 관계자는 "넓은 규모의 가구할인매장으로 가죽쇼파,리클라이너소파,신혼침대,원목식탁,아쿠아클린소파,모션베드,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준비돼 있고, 유명 브랜드가구를 높은 할인률에 구매할 기회를 가져볼 수 있다"고 말했다.

천안삼거리가구단지 라자가구에서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빈티지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에이스침대 매장이 바로 옆이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침대를 고르는 폭도 다양하다.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 천연석과 원목믹스의 체이서식탁 등에 대한 한정세일과 함께 입주가구가 필요하거나 신혼가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다.
 
기본 가격에서 추가적인 할인이 적용돼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전시상품 특가전과 함께 고퀄리티의 원목가구를 원가에 구입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