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는 서비스
정관장몰에서 주문 후 원하는 날짜에 매장 픽업도 가능

▲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서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서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20일부터 21일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정관장몰에서 주요 제품 60여종을 주문 후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말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까지 정관장몰에서 결제하면 오후 9시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및 정관장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