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최대 1천 EOS 상금으로 지급할 예정

▲ 클렛 x 이오스 에어드랍 (BIGGEST EOS AIRDROP) 이벤트 이미지. 제공=유니오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UUNIO)는 지난 7월 베타버전을 출시한 원터치 에어드랍 앱(App) '클렛(CLET)'의 9월 정식 버전 출시 기념으로 '클렛 x 이오스 에어드랍(BIGGEST EOS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유니오에 따르면 클렛(CLET)은 그 동안 번거로웠던 에어드랍 참여 방식을 버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자체기능을 구현하며 출시 1개월 만에 2만 유저를 확보하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출시된 후, 한 달 동안 클렛을 통해 15개 이상의 프로젝트들이 에어드랍을 진행했고, 모든 에어드랍을 빠짐 없이 받은 사용자의 경우 한화 기준으로 약 20만원 상당(초기 ICO·가상화폐 공개 가격 기준)의 토큰을 에어드랍으로 받았다.

또한 9월 정식 버전에서는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됐고, 블록체인 오프라인 행사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소식을 앱 내에서 손쉽게 볼 수 있게 됐다.

유니오는 다음달 중 클렛을 통해 에어드랍 받은 코인을 출금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유니오 측은 "9월 클렛 정식 버전 출시 기념으로 '클렛 x 이오스 에어드랍(BIGGEST EOS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클렛 내 추천인 코드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은 신규 사용자를 초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천 EOS(코인 중 하나)를 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