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포딜로스가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연중할인 행사를 다채롭게 실시하는‘딜로스가구’는 혼수, 입주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해 거품없는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가구가 비싼 이유는 유통단계와 비싸야 좋게 보는 소비경향이 더해진 탓이라며 합리적인 소파와 침대 가격을 공개하고 직접 수입 생산한 소파와 침대를 할인 판매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시흥목감지구 중흥S클래스, 하남미사지구,가천대역 두산위브,오산센트럴푸르지오,반포센트럴푸르지오,유승한내들와이드오션 입주 고객과 가을 혼수 이사고객들에게 알뜰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가구중에서도 거품이 많은 품목인 쇼파와 침대의 경우 일반적인 가구단지나 가구거리 가구점보다 배 이상 할인폭이 커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구입 예산을 반가까이 줄일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수입원목가구와 천연가죽소파를 직접 수입해 싸게 파는‘딜로스가구’는 자사 직수입가구 레스토닉침대와 국내 유명 메이커가구, 색상이나 사이즈 주문이 가능한 맞춤가구, 붙박이장롱, 국내산 통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이태리 천연면피, 아쿠아 스웨이드, 물소가죽쇼파, 슈퍼킹침대, 퀸 서랍침대, 원목통판침대, 패밀리침대, 돌침대, 돌쇼파, 황토침대 등에 대해 초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이와함께 가격을 낮추기 위해 50~100조 단위로 대량 매입해 입고수량이 많은 인기상품의 경우 원가 이하 수준까지 한정 판매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