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교육 모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뷰티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해당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이 계속될수록 전문성을 가진 뷰티인의 필요하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서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인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4년 연속 반영구 최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치열한 뷰티 시장 속에서 성공할 수 있는 실무기술력과 노하우를 교육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 수강생들이 반영구교육 이후에 바로 취업 및 창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유미코리아에서는 OSBS(One-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재수강률 0% 기록과 함께 수많은 전문가 배출 및 양성이라는 명성을 지키고 있다.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반영구화장배우기 위해 찾아오는 수강생들은 반영구화장 전문가 마스터책임교육은 물론 취업연계기회와 창업 전문 교육 마케팅, 세무까지 모든 실전 과정을 한번에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졸업생들은 단순하게 뷰티 교육을 받은 학생 수준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반영구화장 능력을 완벽히 갖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최근 국회 표창을 받고 사단법인 한국뷰티연합회 수석회장으로 임명받기도 한 유미코리아아카데미의 정수정 대표원장은 매년 국제뷰티기능대회 주최하며 수강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및 교육부에서 발급되는 반영구화장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계속해서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처럼 반영구화장시장을 비롯해 K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하게된 한국대표 강남미용학원으로 국내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고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로 한국인의 전문성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 관계자는 “직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1:1 맞춤교육을 통해 가르치고 노하우도 함께 전달하는 과정 등이 지금까지 수많은 전문가를 배출할 수 있는 비결”이라며 “뷰티인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가르치고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게해 보다 빠르게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며, 마스터 교육제로 재수강률 0%를 기록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미코리아는 오는 10월 가을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반영구수강시 반영구수강료 할인으로 반영구학원비용을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왁싱교육 or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등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