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범 'From.9', 타이틀곡은 '러브밤'

사진=오프더레코드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Mnet에서 방송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을 통해 데뷔한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Fromis_9)이 5일 새 앨범 'From.9'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프로미스 나인은 오는 10일 컴백 예정이며 공개된 트랙르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러브밤(Love bomb)'이다. '러브밤'은 사랑을 뜻하는 Love와 폭탄을 뜻하는 Bomb이 합쳐져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로미스 나인의 이번 새 앨범은 '러브밤' 뿐 아니라 '댄싱퀸', '물들어', '두근두근', '22세기 소녀'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이었던 '두근두근'과 수록곡 '22세기 소녀'는 당시 함께 활동하지 못했던 장규리가 다시 합류하면서 아홉 명 완전체로 새롭게 녹음한 버전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단체 및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한 프로미스 나인은 이전보다 더 컬러감 넘치는 화사한 이미지와 물오른 여성미를 예고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계속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하는 프로미스 나인의 시 스페셜 앨범 'From.9'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