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메디스파' 이벤트 포스터. 사진=더 리버사이드 호텔
[일간투데이 박구민 기자] 강남 신사동에 자리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남성전용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가 오픈 9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메디스파'는 다른 호텔사우나와는 다르게 남성전용 24시간 호텔사우나로 기획됐으며, 사우나 시설 외에도 영화관, 개인수면실, 공용휴게실, 식사와 음주류를 판매하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비즈니스 및 소형 단체모임이 가능한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가장 인기있는 공간인 릴렉스존에서는 40여개의 채널이 방송되는 23인치 TV가 개별적으로 부착되어 있는 개별 전동베드를 100여대 정도 갖추고 있어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복합 휴식공간으로 많은 남성고객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진행되는 이번 오픈 9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행운의 고객 1명을 추첨해 70년 전통의 이탈리안 클래식 스쿠터 '람브레타' 바이크를 증정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더 메디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참여가 가능하며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람브레타 바이크외에도 더 메디스파 라운지 아메리카노 10명, 더 메디스파 한식당 가을 신메뉴 5명, 더 메디스파 주간 이용권 5매 2명 의 경품을 진행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팀장은 "더 리버사이드 호텔 연회장 대관행사로 진행되었던 바이크 런칭쇼에서 디자인도 예쁘고 안정성까지 보장되며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람브레타 바이크를 메인 경품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로 그간 더 메디스파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감사하는 마음과 앞으로 더욱 고객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의 휴식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