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주)나이스컴퍼니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채널에 아주 쉽게 접근할 수 있게된 지금, 소비자들은 맛집정보, 여행정보, 뷰티정보 등 자신에게 필요한 것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에 적합한 서비스를 찾아서 이용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서 기업의 마케팅과 홍보전략은 크게 변하고 있으며 보다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마케팅을 위해 온라인전문마케팅회사를 찾는 곳이 늘고 있다.

대기업의 경우 마케팅부서를 직접 운영하지만 소상공인들은 시시각각 변하는 온라인상황에 알맞는 마케팅을 찾는 것도 부담스러울뿐더러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기에 광고비 또한 만만치 않은 부담이기 때문에 가장 큰 걱정거리는 바로 '온라인광고'다.

온라인종합마케팅회사 (주)나이스컴퍼니는 대형프랜차이즈 맞춤컨설팅으로 매출상승을 성공적으로 이끈 종합광고대행사로 최근, 소상공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업체이다.

(주)나이스컴퍼니는 불경기에 맞서 낮은 비용, 높은 효율의 마케팅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맞춤전략과 맞춤컨설팅으로 다양한 마케팅기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마케팅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매출상승에 효과를 본 사례가 많아 최근 상담 및 문의율이 많아졌다.

(주)나이스컴퍼니 관계자는 "무조건적인 광고효과를 얘기하기보다 직접 매출로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효과적인 서비스의 질을 올리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갈수록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은 커지고 있으며, 특히 일반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블로그 마케팅과 연령대별 타겟 광고를 위한 컨설팅은 필수” 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