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메라모듈 전문 (주)엠씨넥스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2018년 하반기 채용공고 모집 소식이 한창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엠씨넥스(대표이사 민동욱)도 11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해외법인 주재원, 연구소, 생산기술, 영업, 품질, 구매 등 회사 전체 분야로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다르다.

이번 채용은 특히 신규사업 추진과 신규 모델 개발 등에 밀접하게 관계된 부문에서 인력을 모집하는 것이다. 신규사업 추진 및 개발 제품은 트리플/쿼드 카메라, 3D 스마트글라스(Smartglass), 생체인식 모듈-인디스플레이(Indispaly) 지문모듈, 얼굴인식모듈, 동영상을 구현하는 Actioncam, Gimbel 카메라, 자율주행 관련 영상 센싱카메라 등이라고 전해졌다.

엠씨넥스는 국내 최고의 카메라 모듈 전문 제조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국내외 거래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있는 엠씨넥스는 전장부문에서 국내 1위, 글로벌 5위 시장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모바일 카메라 모듈, 구동부품(OIS, VCM) 및 지문인식모듈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엠씨넥스의 하반기 채용은 입사지원,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경력 기술서 포함)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엠씨넥스 관계자는 “도전적인 인재, 창조적인 인재, 열정적인 인재를 최고의 인재상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엠씨넥스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꿈을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입사지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은 각 채용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지원 마감일은 11월 11일 자정까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