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 심해질 경우 홍조,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 발생 우려 높아

▲ 초겨울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제품들.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오페‘모이스트젠’ 라인, 닥터지‘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겨울이 다가온다는 느낌이 강해지는 시기인 11월. 가을을 지나면서 피부 역시 건조해지고 푸석해진 느낌을 받기 쉽다. 이런 시기에 보습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피부 각질이 일어나거나 화장이 들뜨는 현상이 일어나기 마련.

또한, 홍조,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도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줄여줄 초겨울 피부 관리 보습템들을 살펴본다.

■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출시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 닥터지, 강력 보습 자랑하는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차세대 보습 코어인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지성, OS)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민감건성, DS) ▲필라그린™ 배리어 밤 총 4종이다. 이들 제품 모두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환절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필라그린 컴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NMF)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인 방식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해주고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리뉴얼 출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환절기 추위와 건조함에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줄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의 아토팜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에서 판테놀 성분을 10%로 2배 강화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고보습 로션, 크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5가지 식물성 씨앗 오일 성분이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4가지 병풀 핵심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