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진짜버스폰, 갤럭시 S8·S9, 노트8·9. 아이폰XR, 아이폰7 256G 최대 90% 특가 행사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11.13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 갤럭시 S9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진짜버스폰에서는 갤럭시S8,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7 특가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프리미업급 스마트폰들이 약 100만원대를 넘는 가격으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구입가격에 대한 부담이 높아지고 있지만, 출시된지 조금 지난 모델로 눈을 돌리면 고스펙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아이폰XS 실개통 이후 SKT 아이폰7 고용량 모델 256G 출고 가격을 59만원대로 낮춰 선택약정 12개월 20만원대 판매를 진행하며, 선택약정할인 25% 요금할인까지 더하면 더욱 저렴해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진짜버스폰 관계자는 “ 아이폰7 20만원대 및 S8.S9.V30등 최대 9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건 흔치 않은 일” 이라며 “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구매의사로 빠르게 재고가 소진될 수 있어, 서둘러 구입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고 전했다

이어 “ 할부금 전혀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으로 갤럭시S8, LG V30 등 여러 기종이 있으며, 해당 모델은 재고 소진이 빨라 신속한 참여시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진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