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명 선발 약 5개월 동안 20대가 공감하는 콘텐츠 개발 등 홍보 활동 펼쳐
손태승 우리은행장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우리은행의 새로운 역사와 '스무 살 우리'의 젊음이 멋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스무 살 우리'를 통해 20대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는 '3.7% 고금리 스무 살 우리 적금' 출시, 올바른 경제 가치관 확립을 위한 금융교육,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원하는 문화 마케팅 등 다양한 유스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유진 기자
amy311@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