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상화폐 블록체인/가상화폐
[4차산업혁명] 후오비 글로벌 토큰 운용과 매입 방안 투표 실시한국시각 오후 4시 종료, 파생상품 전용 거래 수익의 20% 후오비 토큰 바이백에 사용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후오비 글로벌은 후오비 토큰(HT)의 운용과 매입 방안에 대한 투표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HT의 미래는 당신이 주인공입니다-매입 방안 공개 투표' 결과에 따라 후오비 토큰의 바이백 후 '에어드롭' 또는 '소각'으로 결정된다.

후오비 글로벌 측은 "매 분기 수익의 20%를 후오비 토큰 매입에 투자해 후오비 토큰 보유자에게 일정량을 에어드롭으로 지급했으나 최근 기존의 방식을 소각하는 방식으로 조정을 원하는 건의가 지속해서 들어와 매입 방안 투표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진행된 투표는 후오비 글로벌 이용자가 에어드롭 또는 소각 처리 중 1표의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에어드롭, 소각처리 중 최종 지지율이 50% 이상을 얻는 방안이 후오비 토큰의 운용 방향으로 결정될 예정이다.

투표는 6일 오후 4시(한국시각) 종료됐다.

한편 후오비는 그룹 산하의 파생상품 전용 거래 플랫폼 후오비 DM(www.hbdm.com, Huobi derivative market) 역시 수익의 20%를 후오비 토큰의 바이백에 사용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현재 후오비 토큰은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최근 7일간 20% 이상 가격이 상승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