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가구소임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오포, 남양주, 일산, 마석, 파주운정가구단지, 남동, 수원, 오산, 평택가구단지 같은 대형가구단지들에 신혼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이러한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는 기성가구들 뿐만 아니라 수입가구, 해외가구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과 여러 브랜드들의 가격비교까지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러한 대형가구단지내에서도 특별한 장점들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는 곳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은 일산, 마석, 오포가구단지 가구소임이라는 곳이다. 가구소임은 총 1천여평의 대형가구매장으로 인기 신혼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특히 아쿠아클린 정식대리점으로 아쿠아클린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인기있는 제품들을 공장가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가구점이다.

최근에 오픈한 가구소임내에서는 인기 가구들을 오픈 할인 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가구들을 공장직영가격으로 판매해 가격적인 부분에 대한 메리트와 아쿠아클린이라는 인기있는 소파브랜드를 리클라이너쇼파, 친환경소파, 3인용 4인용소파 등등 다양한 제품들로 만나볼 수 있다.

25년동안 가구공장을 운영하면서 쌓여진 노하우와 지식, 기술력으로 운영돼온 공장직영점 가구소임은 가구들을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생산, 제작, 수입, 유통, 도소매 등등 가구분야의 모든 부분들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격적으로 저렴하면서도 품질, 디자인이 좋은 가구들을 제시함으로써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모든 가구들을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 내기 때문에 디자인, 재질, 크기에 대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이사가구패키지 등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신혼부부들에게 더더욱 많은 어필을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파주운정신도시, 시흥은계지구한양수자인, 래미안루체하임, 양주신도시옥정지구, 홍제원아이파크, 아크로리버하임,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 연희파크푸르지오 등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아파트 입주민, 그리고 신혼부부들이 방문을 하고 있어서 더욱 더 많은 할인 이벤트 행사들을 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