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센스리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아이센스리그 PC방이 12월 17일(월) 본사에서 개최된 12월 사업설명회에서 50팀이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으며, 선착순 사전예약접수로 인해서 참석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들의 요청으로 인해서 26일, 27일 연달아 사업설명회를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PC방창업절차는 물론 창업 노하우, 성공 비법, 직영점 매출공개, 순수익률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시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상담권, 2019년도 아이센스 캘린더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업계1위 기념으로,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를 제공한다. 제공내역에는 재창업보험제도 제공, 투자원금보장제도 제공,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무려 총 30가지를 지원한다.

본사는 예비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도와 창업혜택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제도는 ‘재창업보험’ 제도로,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제도다. 업계 최초로 도입된 이 제도로 안정적인 창업에 대한 확신을 제공한다. ‘투자 원금 100% 보장제도’와 ‘1금융권 은행지원 혜택’ 역시 인기가 좋다.

업체 관계자는 " 이번에 총 30가지가 되는 창업혜택 소식에 더 많은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이 폭주하고 있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참석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며 "예비점주들의 응원과 전 가맹점의 높은 매출로 업계1위로 선두로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혜택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12월 26일, 27일 사업설명회는 오후4시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예정이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