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권 인사인 김제동 진행 자체가 어불성설”

▲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위-KBS의 헌법파괴 저지 및 수신료 분리징수 특위 연석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현수기자

[일간투데이 신형수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4일 KBS 수신료 강제징수를 금지하고 수신료 거부 운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위-KBS의 헌법파괴 저지 및 수신료 분리징수 특위' 연석회의에서 "북한의 만행 천암함 폭침에 대해 사과 한마디 받지 않고 미래를 위해 이해하고 가자는 정경두 국방장관의 안보관도 충격이지만 국민 수신료로 운영되는 KBS 전파를 탄 것도 충격적"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아울러 "'오늘밤 김제동'은 김정은 위인맞이 단장 인터뷰를 여과없이 내보냈다"며 "친정권 인사인 김제동의 진행자체가 어불성설"이라고 비판했다.

나 원내대표는 "청와대 국민 청원 게시판에도 KBS 수신료를 폐지해야 한다는 요구가 빗발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언론의 공정성은 민주주의 생명과도 같다"며 "언론 자유가 아니라 왜곡을 보여주고 편향적 시각을 보여주고 있는 KBS에 대해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한국당은 언론 공정성을 뒤로한채 언론 자유를 악용하고 대한민국 헌법을 파괴하는 KBS의 수신료를 거부하고 수신료 강제징수를 금지함으로써 KBS의 편향성을 바로 잡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